교통사고 후유증의 치료
- 사고 당시의 통증이 치료를 함에도 불구하고 최소 1주일 정도 내에서 악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충격이 심한 부위부터 통증을 호소하게 되지만 교통사고가 거의 전신적 영향을 줌에 따라 일주일 정도 후에도 통증 부위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 초기 불면, 가슴 뜀, 울렁거림, 구토, 식은 땀, 두통, 어지러움 등 자율신경계의 불균형으로 인해 생겨나는 증상이 수반됩니다.
- 일반적인 외상보다 치료 기간이 더 깁니다. 이는 교통사고로 인한 충격이 전신적인 불균형을 초래하기 때문에 다친 부위만 좋아진다고 해서 통증이 쉽게 개선되지 않습니다
- 여성의 경우 생리불순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 초기의 자율신경장애가 잘 낫지 않거나 척추의 틀어짐으로 인해 신경학적 증상이 심각할 때는 지속적으로 내과적 증상 즉 소화기장애, 배변장애 등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소생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침
외상시 생긴 어혈을 제거하고 자율신경 부조화, 내과적인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어혈침, 해독침,약침(봉약침) 등을 시술합니다.
바태추나요법 / 척추교정
교통사고시 틀어진 척추 및 관절을 교정하기 위하여 바태 추나요법을 시술합니다.
침전기자극술과 척추교정술을 사용합니다.
한약치료
어혈을 제거하고 손상된 인대나 근육 등의 회복을 도와주며 경락의 울체된 기의 소통을 도와주는 한약을 투여합니다.
물리치료
근육의 뭉침을 풀어주고 위의 3가지 치료를 보조적으로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